알앤씨바이오의 남성건강 증진 프로젝트, ‘맨즈기어’로 시동
관리자 5,360
14-08-19 15:08

【서울=뉴시스】민기홍 기자 = 중년 이후 남성의 건강을 위협하는 대표적인 질환 중 하나가 전립선 이상이다. 드러내놓고 말을 할 수도 없는 이 같은 증상은 건강 100세 시대를 살아가는 이 시대의 남성들에게 자신감은 물론 우울증을 안겨주는 원인이 되기도 한다.

㈜알앤씨바이오·㈜RNC식품의학연구소(알앤씨바이오)는 이처럼 남성들의 고민이 되고 있는 전립선 건강과 혈행개선, 체력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개발에 특화한 기업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특히 알앤씨바이오에서 출시한 3가지 기능을 가진 3단 남성건강기능 종합비타민 ‘맨즈기어’는 식약처가 인정한 21가지 기능성 원료로 만들어, 복용한 남성들이 탁월한 효과를 얻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특히 '맨즈기어'는 한방의 천지인(天地人) 원리와 군신좌사(君臣佐使)의 원칙을 적용해 흡수율을 높여주는 이온화를 이용한 공법과 미생물 발효과학 원리를 융합해 인체의 신진대사를 개선시키는 효능을 높인 연구 결과물이다.

알앤씨바이오연구소는 양방과 한방의 접목을 통해 모든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하는데 이바지하기 위해 출범했다. 특히 현대 남성들의 건강 증진에 가장 적합한 식품을 개발해 전립선이나 성기능 장애 등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와 관련, 알앤씨바이오 한방본초연구소 강신용 소장(한의사)은 19일 “현대사회가 고도화할수록 사람들이 잔병치레나 만성적인 질환에 시달릴 가능성이 높아지게 된다"며 "특히 앉아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남성의 전립선 질환이나 성기능 장애 같은 질환에 시달리기 십상이다. 이런 사람들을 위해 최적화된 식품을 만들어내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고 말했다.

또 식품약리연구소 김혜임 소장(소아과∙내과 전문의)은 “혈행개선과 함께 피로개선 항산화 연구를 통해 노화를 예방할 수 있는 식품 개발과 남성들의 장 건강, 긴장성 질환, 그리고 당뇨나 대사장애, 비만, 치매 등 성인병 증상을 예방 개선할 수 있는 식품 개발에 몰두하고 있다"고 말했다.

keymin@newsis.com


천지인의 조화를 통해 미생물 발효과학 연구, RNC바이오 개원
건강기능식품 연구 알앤씨바이오 식품의학연구소 출범

카카오톡 친구추가
개인정보취급 및 제3자제공 동의